'뼈를 생각한 고칼슘 두유'·'우리콩두유'·'발효두유'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홈쇼핑 론칭 5개월 만에 두유 제품군 누적 판매 1000만팩을 돌파했다.

이는 연세우유가 올해 1월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로 유통 판로를 확대한 지 5개월 만의 성과로, 연세 두유 제품군의 홈쇼핑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24일을 기준으로 1029만팩을 넘어섰다.   

GS홈쇼핑, CJ오쇼핑플러스, 신세계TV쇼핑 등 홈쇼핑 채널을 공략해 1000만팩 판매를 돌파한 연세우유의 두유 제품은 ‘뼈를 생각한 고칼슘 두유’와 ‘우리콩두유’, 그리고 ‘발효두유’ 등 3종이다. 이중 ‘뼈를 생각한 고칼슘 두유’ 제품의 판매량이 약 917만팩으로 가장 많으며, 이어 ‘우리콩두유’ 제품과 ‘발효 두유’ 제품이 각각 93만팩, 19만팩씩 판매됐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뼈를 생각한 고칼슘 두유’는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해 일반 우유 함유량 이상으로 칼슘 성분을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간편하고 맛있게 부족한 칼슘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우리콩두유’는 수입산 콩을 원료로 하는 제품들이 점유해 온 두유 시장에서 오직 100% 국산콩만을 사용해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유화제, 향료와 같은 화학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맛을 낸다.

연세우유의 ‘발효 두유’는 슈퍼푸드로 꼽히는 퀴노아, 렌틸콩, 귀리 그리고 대표적인 블랙 푸드인 검은콩을 식물성 유산균으로 8시간 이상 발효시켜 깊은 맛과 영양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으로, 식사 대용이나 든든한 간식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국내 두유업계 최초의 HACCP(안전관리인증기준) 지정 업체로써 안전성과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8년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