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고객감사 이벤트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978년 롯데유업으로 출발해 2009년 사명을 변경한 푸르밀은 40년간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고품질 유제품을 선보이며 유업계를 선도해 왔다. 23년 역사의 발효유 대표 브랜드 ‘비피더스’는 지난해 연 매출 약 400억원에 달하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했으며, 블랙푸드 열풍을 이끈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는 누적 매출 40억원을 달성하는 등 폭 넓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푸르밀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시음 후기를 올린 후 SNS 주소와 해당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인증샷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소환하거나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선별해 LG DIOS 4도어 냉장고(4명), LG 트롬 건조기(8명), 다이슨 V8 청소기(12명), 베어브릭400(16명),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4000명) 등 총 404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푸르밀은 비피더스를 비롯해 가나 초코우유, 컵커피 리얼브루,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 등 폭 넓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면역을 생각한 신개념 발효유 ‘엔원’을 선보이며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