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자연드림파크에서 생산해 속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냉면, 밀면, 만두 20% 가격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드림 상품은 친환경유기식품을 생산하는 전문공방들이 입주한 식품클러스터, 구례 및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생산된다. 직접 생산하는 시설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안전한 원 부재료를 함께 사용하고 불필요한 유통단계와 비용을 줄여 가격 경쟁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원재료부터 상품까지 검사하는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자연드림 진한한우물냉면, 시원한동치미냉면은 우리밀로 만든 쫄깃한 면, 합성첨가물 없이 한우와 국산채소로 우려 진한 육수 맛이 일품이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매콤달콤비빔면과 쫄깃쫄깃생쫄면은 괴산자연드림파크 장전문공방에서 만든 우리밀 고추장과 양념으로 감칠맛을 냈다.

새롭게 선보인 탱탱밀면은 100% 우리밀에서 추출한 소맥전분을 사용해 면발의 탄성을 살렸다. 닭육수와 동치미육수, 채소로 풍부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가득찬메밀국수는 우리밀가루와 우리밀 글루텐, 메밀가루를 넣어 면이 차지고 부드럽다.

이벤트기간에는 자연드림의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우리밀 만두 9종도 가격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우리밀공방에서 직접 생산하는 자연드림 만두는 100% 우리밀로 만든 만두피에 무항생제 돼지고기, 국산 생채소로 속을 꽉 채웠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자연드림 상품이 차별성, 안전성,합리적인 가격 삼박자를 모두 갖출 수 있는 비결은 파크에서 직접 생산하고 관리하기 때문”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수준 높은 재료를 사용해 만든 냉면,국수 등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기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