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달 말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우유소비촉진’ 홍보행사<사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건강한 다이어트, 밀크어트(Milk-et)’를 주제로 진행된 본 행사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우유의 효능을 알리고, 건강한 체중 감량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해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마련됐다.
 

가족, 친구와 함께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겼다. 우유정보 전시와 각종 경품 이벤트, 시음·시식 등이 상시 운영됐으며, 메인 행사로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 씨의 출연으로 사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밀크 토크콘서트’가 열렸다.
 

양정원 씨는 우유를 활용한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 노하우, 밀크 스트레칭 방법 등을 전했다. 양 씨는 “우유 속 칼슘과 유지방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우유를 마시면 건강에 좋고, 피부가 맑아진다”며 “매일 우유와 함께하면 누구나 밀크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하고 오늘부터 꼭 실천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우리 우유의 효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본 행사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면서 “매일 두 잔의 우유 섭취와 내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병행해 요요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 밀크어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