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돌)

[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DOLE(돌)이 오는 19일까지 공식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참가자를 돌푸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2013년부터 시작한 돌스카우트는 돌 가공식품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감 없는 평가에 귀 기울이고자 마련된 공식 체험단이다. 참가자들은 소정의 활동비와 돌이 출시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테마별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며 평소 육아와 결혼을 주제로 블로그를 관리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동시에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돌스카우트 가을팀은 다음 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별해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김학선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상무는 “돌스카우트는 매회 모집 시 평균 7대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주제가 육아와 결혼인 만큼 본인의 일상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예비부부나 주부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