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은 지난 22일 올해 대세 과일로 떠오른 복숭아를 활용한 완전주스 시리즈 신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빽다방 완전주스 시리즈는 맛과 영양을 지닌 과일을 주재료로 달콤함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음료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완전 복숭아는 요즘 가장 맛있는 복숭아를 주스 형태로 맛볼 수 있는 음료로 복숭아 과육을 갈아 넣어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빽다방은 올 여름 폭염으로 과일을 활용한 블랜딩 음료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22% 가량 상승했다. 특히 완전 수박의 경우 지난해 대비 10만잔 이상 판매 증가를 보이는 등 폭염으로 인해 주스 음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신메뉴 완전복숭아도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빽다방은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수박, 망고, 아보카도, 파인애플, 자두와 같은 인기 과일들을 활용한 주스 6종을 선보이고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출시되자마자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완전자두의 후속 메뉴로 선보이는 완전 복숭아는 출시 10일 만에 2만잔을 넘어서며 꾸준히 증가추세에 있다”며 “과일 본연의 영양을 챙기며 새콤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완전 복숭아 주스와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