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연유라떼’와 ‘헤이즐넛 초코라떼’<사진>를 선보인다.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와 넣어봄 시리즈 등 연이은 히트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푸르밀이 이번에는 베트남과 이탈리아 커피 음료를 재해석해 선보인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달달한 베트남 연유커피와 진하고 부드러운 이탈리아 헤이즐넛커피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유라떼’는 에스프레소에 달달한 연유를 섞어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베트남식 커피 음료다. 연유커피는 최근 인기 관광지인 베트남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지만, 커피전문점 외에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찾기 어려웠다. 푸르밀은 이에 착안해 베트남산 커피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 커피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헤이즐넛 초코라떼’는 에스프레소에 헤이즐넛 초콜릿과 우유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이탈리아식 커피 음료다.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헤이즐넛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패키지로 젊은층을 비롯해 폭넓은 소비층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유라떼와 헤이즐넛초코라떼는 전국 세븐일레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230ml)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