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대전 카이스트에 위치한 연구소 기업 ㈜유진바이오텍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혼합음료 ‘온가족 아이사랑’을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유진바이오텍에 따르면 온가족 아이사랑은 새콤달콤한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포도, 블루베리, 크렌베리, 라즈베리, 빌베리와 같은 각종 베리류를 농축해 만든 프리미엄 혼합음료로 자연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장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균주인 프로바이오틱스(5종혼합유산균)를 첨가해 건강함을 더했다. 

부원료로는 해양 미세조류의 일종으로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신원료 두나리엘라추출분말과 기억력 증진에 효과적인 마카 분말이 들어있다. 원재료부터 부원료까지 건강을 생각하여 배합해 일반 혼합음료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연의 맛을 높이기 위해 합성색소, 합성착향료, 합성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현재 유진바이오텍은 신제품 출시와 추석을 맞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고 ‘온가족 아이사랑1+1’구성을 5만70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가격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진바이오텍 본사(070-4440-52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