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지난달 말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양돈 및 축우 ‘하반기 절치독해 프로모션 킥오프데이’<사진>를 개최하고 2018년 하반기 힘찬 각오를 다졌다.
 

이번 ‘절치독해 프로모션 킥오프데이’는 박만규 CJ생물자원 영업총괄을 비롯한 이재호 마케팅담당, 전국의 영업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하절기 활동에 대해 리뷰하고 마케팅에서 제안하는 축종별 하반기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먼저 양돈파트는 환절기 체력보강용 사우믹스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하절기 폭염스트레스에 따른 체내 대사가 불안정한 요즘, 체내대사 활성화 및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생리활성화 믹스제품인 사우믹스를 통해 모돈 수태율 개선과 양돈출하 성적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게 CJ측의 설명이다.
 

축우파트는 사업부별 주요 거래처를 대상으로 폭염스트레스에 대한 체력회복 및 번식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헬씨팩을 지원키로 했다. 또한 성장성과 안정성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프리미엄 밀크젠 대용유를 활용해 하반기에 더욱 주력해줄 것을 영업사원들에게 당부했다.
 

박만규 영업총괄은 “최근 내외부적인 이슈들로 축산 사료업이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CJ만의 다양한 제품과 전략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 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