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돈자조금, 카카오톡 연계 연말 프로모션 진행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대국민 한돈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과 함께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모바일 선물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돈 브랜드 6곳의 돼지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한해 한돈이 받은 사랑에 보답코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담아한포크, 도드람한돈, 돈마루한돈,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등 6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18종의 상품을 총 8000세트(약 8톤 가량)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소비자들은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원하는 한돈 브랜드를 선택해 삼겹살, 목심,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를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한 방식으로 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연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한돈을 나누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올 하반기 소비자 가계경제 안정을 위해 대국민 한돈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공식 판매사이트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선 오는 30일까지 김장철 이벤트로 ‘보쌈용 기획세트 40%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