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5년 연속 쾌거

[농수축산신문=정진규 기자]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이 생산하는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9일 롯데호텔에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전문판매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는 고객감동경영대상 평가모델 및 지표를 통한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고객관리체계 등 객관적 조사로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통일된 시스템과 소비자 신뢰 구축으로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국가명품인증’까지 받았다.

또 소비자시민모임 우수축산물브랜드인증을 15년 연속 획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아울러 다양해지는 소비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많은 육가공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홍콩수출에 이어 국내 최초로 캄보디아 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횡성축협한우가 되기 위해 올해도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횡성축협한우 공급에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