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 명절 선물세트 1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주요 명절음식을 손쉽게 장만할 수 있는 명절상차림 세트를 1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떡국떡(4종),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 사골곰탕, 고기만두로 구성한 떡국세트와 동태전, 동그랑땡, 녹두전, 감자전으로 구성한 전 세트는 사전 예약 시 25%의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절 선물도 속까지 건강한 식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들 수 있다.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선물세트는 10만원 대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한우 4종 사전 예약 시 수미김종합선물세트, 돼지불고기선물세트, 압착유채유&우리밀올리고당선물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화학물질 걱정 없는 압착유채유로 구성된 자연드림 순수유선물세트도 벌써부터 인기가 높다. 자연드림파크에서 화학물질 없이 직접 만들 뿐만 아니라 체내 독소를 줄이는 바디버든 줄이기 캠페인의 주요 상품이기 때문에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 사전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Non-GMO 콩으로 키운 돈육선물세트는 20%까지 할인하며, 속까지 진짜 100% 우리밀로 만든 만두선물세트와 차별화된 검증시스템으로 관리한 사과, 배 선물세트는 10%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속까지 좋은 식품으로 명절 가족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자연드림과 함께 건강하고 실속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