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여성소비자상 대상 14년 연속 수상 등 각종 브랜드 대상에서 매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팜스코가 또 한번의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부문’에서 팜스코의 돼지고기브랜드 ‘하이포크’가 8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팜스코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목표아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팜스코는 소비자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며 “건강한 식문화 창조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축산업계에 기여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