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6월까지 4개월간 활동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아침愛친구들’ 기자단 7기를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운영중인 ‘아침愛친구들’은 서울우유의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으로 7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아침에주스 기자단 7기에 선정되면 아침에주스 취재를 통한 콘텐츠 제작은 물론 블로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통해 아침에주스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기자단 활동 기간 중에는 매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며 미션 수행완료 후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월별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더불어 아침에주스와 서울우유커피 제품을 지원받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아침愛친구들’ 7기는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발표일은 다음달 6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16명의 기자단을 최종 선발한다. 이번 기자단 7기에 선정된 대학생은 다음달 15일 ‘아침愛친구들’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약 4개월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용 서울우유 음료마케팅팀장은 “서울우유에 관심이 높고 적극적이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이번 기자단 활동은 아침에주스 실무진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식품 마케팅 경험을 쌓고, 정보도 나눌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