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닭고기 가공업체 마니커가 초심으로 돌아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에 새롭게 도전한다. 마니커는 진심을 담아 만들고 진심과 함께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인터넷 쇼핑몰 ‘진심닭컴(www.jinsimdak.com)’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진심닭컴은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마니커가 자체 생산한 닭고기만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직영으로 운영하는 정통 닭가슴살 쇼핑몰이다. 마니커는 그 동안 신선육 중심의 원료육 공급업체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진심닭컴을 통해 가공제품도 잘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진심닭컴의 가장 큰 특징은 재미와 편의를 고려한 제품구성으로 화면을 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독특한 명칭의 제품 메뉴다. 각각의 메뉴 명칭에 닭가슴살을 작은 볼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의미의 ‘간편하닭’, 스팀으로 조리해서 수분을 잡아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느낌을 없애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는 의미의 ‘부드럽닭’ 등 제품 특징을 그대로 적용해서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 밖에도 ‘요리닭’, ‘순수닭’, ‘씬난닭’, ‘알차닭’ 등 모두 6개의 메뉴에 데리야키와 양념치킨부터 허브, 깻잎, 청양고추까지 독특한 맛을 더하고 스테이크와 소시지 등 다양한 종류를 구비해서 고르는 재미와 먹는 기쁨을 동시에 누리도록 했다. 

마니커는 유명 타 쇼핑몰들보다 평균 10~15% 정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최저 10%부터 최대 14%까지 월등히 높은 구매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마진 포기수준의 가격 정책을 앞세워 진심닭컴을 가성비 최고의 닭가슴살 쇼핑몰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