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전남본부

[농수축산신문=송형근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 소비자·농업인·축산인의 행복한 동행’ (6)

상생의 가치 실현

▲ 농협전남지역본부는 지난 3일 고흥군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돼지고기 100kg, 계란 100판, 쌀 100포를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 두 번째부터 임성재 농협고흥군지부장, 송귀근 고흥군수,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이재후 팔영농협조합장이 축산물 전달식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온정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듬뿍 축산물 나눔 운동이 펼쳐졌다.

농협전남지역본부는 지난 3일 고흥군청에서 ‘사랑의 돼지고기·계란·쌀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귀근 고흥군수와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임성재 농협고흥군지부장 등이 참석해 고흥군 관내 8개 사회복지시설에 돼지고기 100kg, 계란100판, 쌀 100포를 전달했다.

김 본부장은 “가축질병과 수급 불안정으로 인한 축산물 가격 하락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 농가와 양계 농가를 돕고 온정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담은 우리 농·축산물을 전달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송 군수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을 찾아뵙고 정을 나눌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나눔축산운동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전남지역본부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우리 돼지고기와 계란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전남지역 전 계통사무소와 함께 사랑의 돼지고기·계란 릴레이 전달식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