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서정학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은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을 받아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촉진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자 매해 시행된다. 
 

임업진흥원은 지난해 10월 사회적 가치의 비전 및 행동강령 선포식을 통해 사회적 가치 중심 기관운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 이후 고유 업무의 공공성 강화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 서비스 제공 등을 추진해 왔다. 
 

구길본 임업진흥원장은 “앞으로도 임업진흥원은 고객소통 경영을 모토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확산을 주도하며 임업인과 국민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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