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송형근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 소비자·농업인·축산인의 행복한 동행’ (8)

2015년부터 정기 후원
부천지역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꾸준히 실시

▲ 장덕순 부천축산물공판장 중도매인조합장(가운데)이 ‘이달의 나눔축산인’상을 수상하며 이준흥 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장(왼쪽),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오른쪽)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금 출연과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장덕순 부천축산물공판장 중도매인조합장이 4월의 나눔축산인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이달의 나눔축산인’으로 장 조합장을 선정하고 지난 15일 부천축산물공판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28년째 중도매인으로 축산물 유통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장 조합장은 2015년부터 조합원들과 함께 나눔축산운동본부에 매월 50만원씩 정기 후원을 하며 부천지역 소외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을 하는데 앞장서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4월의 나눔축산인으로 선정됐다.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은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장 조합장을 비롯한 부천축산물공판장 중도매인 조합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타의 모범이 되는 활동으로 축산업의 이미지 제고에 많은 활동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달부터 지역사회에 공헌한 후원자 및 봉사자를 선발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눔축산운동본부 회원 및 모금의 저변확대를 도모코자 매달 이달의 나눔축산인 선발 및 감사패 수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