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서정학 기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즉석 죽·선식류를 찾는 사람은 ‘김포맥아식품’의 제품을 주목해야겠다.

김포맥아식품은 최근 ‘슈퍼푸드 건강죽’, ‘새참 콘푸레이크죽’, ‘내 몸에 건강 쉐이크’ 등의 죽과 선식류 제품을 선보였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슈퍼푸드 건강죽은 슈퍼곡물로 알려진 귀리, 렌즈콩(렌틸콩), 이집트콩(병아리콩), 퀴노아, 테프 등을 함유해 영양소가 풍부한 즉석죽이다. 새참 콘푸레이크죽은 건강죽에 옥수수로 만든 콘푸레이크를 첨가해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두 제품다 1회용으로 소포장돼 있어 휴대가 편리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내 몸에 건강 쉐이크’는 휴대가 간편한 1회용 낱개 포장으로 제작된 미숫가루로, 언제 어디서나 물만 있으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내 몸에 건강 쉐이크에는 식이섬유와 유익균 증식 및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첨가해 한층 더 영양을 강화했다.

진수만 김포맥아식품 대표는 “김포맥아식품의 제품은 자사의 독자적인 곡물 발아 및 건조장치 등을 활용해 위생적으로 가공, 판매 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며 “더욱 안전한 식품 제조를 위해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취득했으며 수출 준비를 위해 ISO22000, FDA(미국식품의약국)인증 등도 취득,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맥아식품의 우수 곡물가공식품은 오는 21~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쌀가공식품산업대전’에서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