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농수축산신문]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kokkhen)이 여름을 맞아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5월부터 오는 8월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친환경 무항생제 코켄의 닭가슴살을 이용해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코켄 쿠킹클래스와 함께한 '한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의 저자 최희정 강사는 '쉬운닭가슴살 수비드조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로 만들어 닭고기 함량이 높고 영양이 많은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너겟'을 선물로 증정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오는 8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문화센터 30개점포에서 가을학기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체리부로 가을학기 쿠킹클래스 개최 매장 및 일정은 홈플러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을 원하는 개인은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국내 최초로 냉장 닭고기에 진공스킨포장 공법을 적용한 무항생제 닭고기 코켄을 이용해 건강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가을학기 쿠킹클래스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