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농수축산신문=장인식 기자] 

2019 청도반시축제·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개막

‘2019 청도반시축제 및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지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동시 개최된다.

‘주홍빛 물결, 새바람으로 퍼지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2019 청도반시축제는 황금반시를 찾아라, 반시요리경연대회, 반시이색가요제 등 킬러콘텐츠 프로그램과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반시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축제기간 동안 반시를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반시마켓과 반시가공품 판매장이 상설 운영되며 감물염색패션쇼, 반시품평회, 청도의 일상 사진전, 청도예술제 등도 함께 열린다.

이밖에도 눈과 입이 즐거운 ‘반시 칵테일쇼’, 절도 있는 동작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태권도 시범’, 청도의 감성에 물들 수 있는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 ‘온누리 국악예술단’의 수준 높은 퓨전국악공연, 천사 같은 청도어린이들의 합창단 공연 등이 상설무대에서 펼쳐진다.

2019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웃음 감 잡은 꼭두가족 배꼽 빠진날~!’이라는 주제로 야외공연장과 실내공연장, 상설무대를 ‘코미디 테마파크’의 콘셉트로 꾸며 3일간 꽉 채워진 프로그램과 다양한 코믹 체험존, 포토존으로 펼쳐진다.

축제 관계자는 “전국 유일의 씨 없는 감, 청도반시를 맛보는 즐거움과 배꼽 빠지는 웃음이 있는 2019청도반시축제 및 세계코미디아트페스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