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가을 캠핑철을 맞아 이달 말까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가을 캠핑, 육우와 함께 떠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캠핑, 육우와 함께 떠나요 기획전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가성비 넘치는 구성의 육우캠핑세트와 각종 육우 제품들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육우캠핑세트는 뛰어난 가성비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육우 캠핑세트A는 ‘등심(300g)+차돌박이(300g)+정육큐브(300g)’ △육우 캠핑세트B는 ‘T본스테이크(350g) 2세트+등심큐브(300g)’를 기본으로 ‘육포(25g) 2세트+표고버섯+새송이버섯 +미니새송이버섯+아스파라거스+바베큐소스(70g) 2세트’ 등을 더한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육우캠핑세트 외에도 구이류, 카레·산적용, 불고기용, 장조림용, 샤브샤브용, 우족, 국거리용 등 일부 육우 제품들도 10% 할인한다.

육우자조금 측은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고 저지방 고단백인 육우는 치아가 약한 어린아이와 노년층은 물론 다이어트가 염려되는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국내산 웰빙 소고기라고 소개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가성비 ’갑(甲)’ 육우 캠핑세트와 각종 육우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육우는 적색육 비율이 높아 비타민 A·B1·B2 등 각종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성분과 필수 아미노산 등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쌀쌀한 저녁 날씨 속에 고기를 구워 먹어 감기에 유의해야 하는 가을 캠핑 시즌에 적합한 육류”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