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송형근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지난 14일 국내산 축산물을 이용한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 ‘The편한밥상’ 7종을 출시했다.

농협 축산경제는 올해 초 국내산 축산물 소비 촉진과 HMR(가정간편식) 시장경쟁력 강화를 위해 축산 식품개발TF(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하고 신제품 개발에 매진해왔다. 이번 신제품 개발 과정에는 강레오 셰프가 참여해 맛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한우 버섯밀푀유나베 △한우 불고기전골 △한우 고기가득고추잡채 △한우 된장찌개 △한돈 감자짜글이 △한우 마라샹궈 △한우 찹스테이크 등으로 농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경수 농협 축산유통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상품 종류를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농협몰 외에도 정기배송 회원을 모집해 국내산 축산물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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