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서장훈 씨 광고모델로 신규 광고 온에어

안희경 기자l승인2019.12.03 20:2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연세우유와 서장훈이 다시 인연을 맺게 된 JTBC 예능 버라이어티 ‘아는형님’에서 선보였던 우유 블라인드 테스트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에는 서장훈이 우유 감별사로 재등장해 자신 있게 연세우유 제품을 맞춘 뒤 연세우유만의 고소한 맛을 잊지 않고 영원한 팬임을 자처하는 유쾌한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서장훈은 큐 사인이 떨어지면 ‘와, 고소해’, ‘연세우유 당연히 안 잊었죠’라고 능청스럽게 외치며 대세 예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전용목장에서 수급된 원유 중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최상위 1급A원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연세대학교 의료, 생명공학, 식품 영양 분야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식품과학위원회가 개발한 RT 제조 공법을 적용해 우유의 영양소는 그대로 지키면서 비릿한 맛과 잡맛을 없애 풍부하고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관계자는 “서장훈씨가 방송에서 보여준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며 “광고 영상에서 연세우유가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23년이 지나도 서장훈씨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처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신규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연세우유 공식 SNS에서 광고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안희경 기자  nirvana@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희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식회사 농수축산신문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다08140  /  등록일자 : 2008.11.06  /  제호 : 농수축산신문
발행인·편집인 : 최기수  /   주소 : (06693)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2(방배동)  /  대표번호 : 02)585-0091
팩스번호 : 02)588-4905,4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상희
Copyright © 2019 농수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