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춘배 기자] 

화순 도곡농협(조합장 서병연)은 최근 도곡농협 유통센터 신축현장에서 ‘제3농산물산지유통센터 준공식 및 조합원 한마음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엔 손금주 의원(더불어민주, 나주·화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구충곤 화순군수 등 전남도내 농협시·군지부장, 지역농·축협 조합장, 조합원 및 임직원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제3농산물산지유통센터 준공식은 식전행사로 마련된 ‘한백예술단’의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도곡농협 홍보동영상 상영, 공사경과보고, 시상식, 조합장인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2부 조합원 한마음행사에서는 농가소득 7000만원 달성을 위한 4대 핵심 전략 사업의 목표를 정하고 ‘조합원비전선포식’을 가졌으며 초청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올 한 해 풍년농사를 위해 고생한 조합원들을 위한 흥겨운 화합의 한마당이 됐다.

서병연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폭염과 태풍을 이겨내느라 고생한 조합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50년을 함께하며 지금의 도곡농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모든 조합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50년도 전 조합원이 하나 되는 모습으로 미래의 100년을 준비하는 도곡농협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