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온·오프라인서 최대 40% 할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홈플러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우리돼지 한돈!’을 콘셉트로 내세운 이번 행사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과 대형 유통점 홈플러스(제주 및 일부점포 제외)가 공동 실시한다.

할인행사는 최근 하락한 한돈 가격의 안정과 소비자 가격 격차 해소를 위해 기획됐고, 양질의 단백질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아연, 셀레늄 등 영양소가 풍부한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홈플러스 할인행사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로 제육볶음·수육 등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재료인 한돈 앞다리살을 100g당 590원, 뒷다리살을 100g당 3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외식소비가 침체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돈을 집에서 요리해 드실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영양이 풍부한 한돈을 저렴하고 알차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