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매월 3일·13일·23일로 확대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팜스코가 삼겹살데이를 확대, 리뉴얼해 홍보하며 침체된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나섰다.

팜스코는 매년 3월 3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삼겹살데이를 매월 3일, 13일, 23일로 확대하는 것은 물론 명칭도 숫자 3과 삼겹살을 쉽게 연상할 수 있도록 ‘3겹살데이’라 변경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겠다는 방침이다.

팜스코는 온라인 쇼핑몰 ‘하이포크몰(www.hypork.com)’에서 매월 3일, 13일, 23일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3겹살데이의 인식확대를 위해 자체 제작한 3겹살송과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전파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박찬국 팜스코 홍보기획팀장은 “새롭게 리뉴얼된 3겹살데이는 침체돼 있는 한돈의 소비를 촉진하고 정육점과 자영업 고깃집 등에서 새로운 판촉수단으로 사용되며 축산업계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자리매김될 것”이라며 “팜스코는 한돈협회와 하림그룹 가족사와도 함께 3겹살데이 인식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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