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업계 최초 온라인 맘스쿨 실시
오는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으로 진행

[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매일유업이 유업계 최초로 예비 엄마를 위한 ‘온라인 맘스쿨’을 진행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 30분 실시되는 이번 온라인 맘스쿨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임신·출산모가 알면 좋은 의료지식’을 주제로 이경아 이대 서울병원 산부인과 전문의가 강연에 나선다.

매일유업은 온라인 맘스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maeil_absolute)을 통해 예비 엄마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사전 질문을 받고 그 내용에 대해 답변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질문을 작성하지 못한 고객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 라이브의 특성상 방송 중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질문이 채택된 시청자에게 바리스타룰스, 카페라떼 등 매일유업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사전질문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인구보건복지협회의 ‘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돼 출산 장려와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45년간 전국의 부모를 대상으로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연 200회 이상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