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농업인 기족이나 친지, 친구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추억을 담은 사연 이벤트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의 사연을 모집한다.

SG한국삼공은 4월 한 달 동안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대한민국 국민의 사연을 통해 우리 가까이에 있는 농업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의 사연을 공모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매년 감동적인 사연으로 눈시울을 적시고 있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농업인의 노고를 기리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도시락을 전달하며 추억과 사랑을 떠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고급 안마의자,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고급 무선청소기, 50인치 스마트TV,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SG한국삼공 이벤트 홈페이지(30event.co.kr)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사연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이벤트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된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5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