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서정학 기자l승인2020.04.03 18:3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농수축산신문=서정학 기자] 

▲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가운데)와 산림조합 관계자들이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지난달 31일 ‘2020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에서 혁신 디지털 금융서비스인 ‘모바일 등기 서비스’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 혁신기관 발굴을 위해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상이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예금과 대출업무 관련 안내 시 등기우편이나 유선안내를 실시하면 우편발송 비용이 들고 고객 도달율도 낮다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KT와 제휴해 모바일 등기우편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높게 평가 받았다. 


서정학 기자  sjhgkr@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식회사 농수축산신문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다08140  /  등록일자 : 2008.11.06  /  제호 : 농수축산신문
발행인·편집인 : 최기수  /   주소 : (06693)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2(방배동)  /  대표번호 : 02)585-0091
팩스번호 : 02)588-4905,4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상희
Copyright © 2020 농수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