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재택근무와 자녀들의 개학 연기로 가족들이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다.

더욱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확산되면서 각종 모임이나 외식 대신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려는 '집밥족'이 증가하며 가정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향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는 닭고기를 활용한 ‘두마리 훈제통닭’을 새롭게 출시했다.

다향 ‘두마리 훈제통닭(1550g)’은 국내산 닭을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참나무로 훈연해 스모키한 향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과 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향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간편식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