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정진규 기자]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 한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축산물 부문에서 1위에 올라 14년 연속 1위라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올해 22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최대의 인증 제도다.
 

횡성축협한우는 축산물 부문의 인지도와 로열티파워 지표에서 2위, 3위를 크게 따돌리며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횡성축협한우는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사양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한우의 품질 향상에 힘써 전국 최고의 한우로 인정받고 있으며 곰탕, 스테이크, 육개장 등 최근 트렌드인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횡성축협한우에 대한 고객님들의 사랑 덕분에 14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게 됐다”며 “항상 고객님들께 만족하는 한우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