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축산 ICT(정보통신기술) 기업 ㈜애그리로보텍(대표이사 함영화)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블로그 오픈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그리로보텍은 선진의 협력사로 국내 로봇착유기를 포함한 다양한 축산 ICT 관련 사업을 전개 중이다. 단순히 기계 장비만 취급하는 것이 아닌 농장에서 발생하는 축산 데이터에 대한 처리와 분석을 통한 솔루션 서비스와 프로그램 개발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국내 축산 ICT를 이끌어가고 있다.

애그리로보텍 공식 블로그 채널(blog.naver.com/agrirobotech)의 오픈과 함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는 목장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된 다양한 콘텐츠 중 자신이 흥미롭게 느낀 페이지에 목장 정보를 포함한 간략한 비밀 댓글을 남기면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참여자 전원이 받을 수 있다.

애그리로보텍은 이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로봇착유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공감스토리를 전달해 인식의 전환을 이룰 계획이다. 또한 블로그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도 연계할 방침이다.

함영화 애그리로보텍 대표는 “이번 신규 채널 오픈과 이벤트로 로봇착유기와 다양한 축산ICT가 고객의 목장과 농장에 더욱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활동의 의미를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