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기농업협회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과 수출협약 체결의 기회

[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사)한국유기농업협회는 국내 유기가공식품 생산과 수출기업의 글로벌 시장진출,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스페인 마드리드 유기농 식품 전시회(Organic Food Iberia)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스페인 마드리드 유기농 식품 전시회는 지난해 스페인에서 처음 개최됐는데 첫 해 만에 스페인 내 국제 전시회 TOP20에 선정된 이베리아 반도 유일의 유기농 전문 전시회다.

또한 유기농 식품 외에 유기농 소재로 만든 의류, 화장품 등의 생활용품을 출품하는 ‘스페인 마드리드 에코리빙 전시회’와 유기농 와인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돼 새롭고 우수한 유기농 제품을 찾는 대형유통사, 소매점, 레스토랑 등 다양한 바이어들이 유럽 각지에서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스페인의 메르카도나, 프랑스 오샹, 까르푸와 같은 바이어들을 비롯해 유기농 전문 리테일 업체들의 참관에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참가업체에게는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과 트렌드 파악의 기회, 비즈니스 상담을 통한 수출협약 체결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 참가신청은 유기농업협회(kofa@organic.or.kr) 또는 트레이드엑스포(info@tradexpo.co.kr)을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