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축산 ICT(정보통신기술) 기업 애그리로보텍(대표이사 함영화)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5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공식 블로그를 오픈한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5월 퀴즈 이벤트는 ‘빈칸 채우기’ 문제 2개로 구성돼 있다.

퀴즈는 ‘□□□□□□은 로봇착유기 시장점유율 1위인 랠리(LELY) 로봇착유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와 ‘□□는 전 세계 최초의 로봇착유기를 출시했습니다’ 등 애그리로보텍과 로봇착유기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렐리사에 관한 문제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으며 비밀댓글로 목장명(해당되는 경우), 이름, 전화번호와 함께 퀴즈 정답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4일 애그리로보텍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애그리로보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형 이벤트뿐 아니라, 로봇착유기 등 축산 ICT 기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며 “또한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고객들이 축산 ICT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애그리로보텍은 선진의 협력사로 국내 로봇착유기를 포함한 다양한 축산 ICT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기계 장비만 취급하는 것이 아닌 농장에서 발생하는 축산 데이터 처리와 분석을 통한 솔루션 서비스 등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