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육우편 방송기념으로 ‘요즘은 3육(肉)이 대세!’ 특가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은 여름철 빠질 수 없는 몸보신 먹거리인 육우 사골부터 온 가족이 나눠먹기 좋은 불고기류와 구이류 등 24개 육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특히 여름철 더위로 지친 기력을 회복 시켜주는 음식으로 인기가 있는 사골과 꼬리, 잡뼈 등은 40% 할인해 판매하며 불고기와 샤브샤브, 국거리 등의 정육류는 30%, 부채살과 차돌박이, 등심 등 구이류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인가구와 혼밥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채끝, 다이어트식 불고기 등의 육우 소포장 제품 역시 20%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육우 쇼핑몰(yookw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들로 특별전을 구성했다”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춰 여름철 기력 회복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육우를 통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족 증가에 따라 ‘육우가 있으면 요리는 쉽다’는 주제로 육우 요리 영상 10종을 제작해 매주 목요일에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우리육우 쇼핑몰, 카카오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