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모든 수상자에게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 증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기 위해 한돈 뒷심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뒷심 스토리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직접 뒷심을 발휘한 스토리를 응모 받는다. 뒷심 발휘 사례를 비롯해 뒷심 발휘에 힘이 됐던 음식, 뒷심이 필요할 때 힘이 됐던 말, 뒷심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한 문장 등 공모전을 통해 수집된 시민들의 이야기는 다양한 콘텐츠와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 제작에 활용해 뒷심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뒷심을 발휘해 힘든 상황을 극복한 사례를 2000자 내외의 에세이 형태로 작성, 다음달 11일까지 한돈 뒷심 스토리 공모전 페이지(www.handon-story.co.kr)에 등록하면 된다. 수상자는 다음달 16일에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시상은 대상(1) LG 그램 노트북(15인치) 한돈상(2) 휴롬 슈퍼스팀팟 풀패키지 뒷심상(3) 애플워치 SE 40mm 스토리상(4)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10L 참여응원상(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11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가 증정되며, 대상·한돈상·뒷심상·스토리상 수상자에게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명으로 상패를 별도로 수여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 시국으로 대한민국의 뒷심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이때, 공모전을 통해 우리들의 뒷심 경험을 다시 한번 떠올려 보고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한돈자조금은 시민들의 뒷심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질 다양한 콘텐츠와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열렬히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