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농수축산신문=김정희 기자]

2022 소비자·농업인·축산인의 행복한 동행 (1)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종욱 충남세종농협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노재인 청양축협조합장(왼쪽 첫 번째)이 김돈곤 청양군수(왼쪽 세 번째)에게 1000만 원 상당의 농협목우촌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농협충남세종지역본부(본부장 이종욱)는 청양군을 방문, 김돈곤 군수에게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지부장 아산축협조합장 천해수)와 함께하는 설맞이 축산물 나눔행사의 뜻을 전하며 1000만 원 상당액 축산물 세트를 전달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돈곤 군수와 이종욱 본부장, 최생영 농협청양군지부장, 노재인 청양축협조합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 전달한 선물세트는 청양군 관내 소외계층에게 설 명절 이전에 전달돼 이웃사랑의 온기를 나누게 된다.

이종욱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된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계기로 올 한 해에도 소외계층과 농업인이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농협에서 이렇게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활동을 벌이는 취지가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는 도내 축협 임직원과 축산관련 종사자들이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해 소외계층과 경종 농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