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산 기자재 종합 메이커인 맘모스가 개발 공급하고 있는 T.M.R 배합기가 수요자들로 부터 인기를 모으는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T.M.R배합기는 주축 회전날개가 아래쪽 샤프트의 회전톱니와 혼합물이 쌓이는 바닥사이의 맞물림 과정을 통해 신선하고 양질의 사료를 만들어 내도록 했다.

또 시스템의 배합시 마른 부산물과 옥수수, 젖은 부산물등 부서지기 쉬운 성분들을 으깨지지 않도록 하면서 혼합하고 배합기속의 더 많은 부산물 성분의 단백질을 섭취케 해준다.

배합기속의 부산물들을 삼각형 방식으로 섞어주며 내부에 사료가 쌓이지 않게하며 상한 부분들도 섞이지 않게함은 물론 처음과 마지막까지 균등한 혼합을 유도한다.

이와함께 상단주축 스크류에 있는 칼날이 부서질 때까지 절단하는 것이 아니라 혼합실로 이동해 배합을 계속적으로 해주고 습기성 곡류, 박편, 껍질등을 적당히 분쇄·혼합해 사료의 손실을 최소화한다.

이같은 장점과 함께 기계적 특징으로서는 완벽한 배출과 강력한 톱니, 반영구적 동력전달장치를 자랑한다.
이밖에 신선도 유지는 물론 사료 효율 최대화와 함께 혼합기를 분해할 필요없이 축과 베어링부위를 부분적으로 교환 가능하도록 해 수요자들이 손쉽게 기기를 다룰 수 있다.
(문의 0431_267_2477) 이기화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