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유기농업개발(주)(대표 신통렬)은 지난 74년에 회사를 설립, 미생물 제제 생산만을 고집하는 기업으로 잘알려졌다.
미생물의 완전 국내토착균 시대를 선언하고 토양환경 보전 및 열매에 확실한 효능을 보여주는 제품인 VIP시리즈을 개발해 또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VIP 열매씽씽」과 「VIP열매커져」는 물론 작물뿌리를 최대한 회생시키면서 새로운 뿌리가 나오도록 만들어진 「VIP뿌리튼튼」과 「VIP뿌리회복」의 발근제제, 토양염류직접을 해소해 작물이 왕성한 생장을 할 수 있는 「VIP녹색마을」 「VIP잘자라」등이 그것이다.
한국유기농업개발이 공급하는 이같은 영양제는 환경보존형 영양제로서 연작장해를 해결할 수 있으며 다량의 미량요소가 함유돼 있어 고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유기농업개발이 심혈을 기울여 생산공급하고 동업계에 돌풍을 몰고올 VIP제품군의 특징등을 살펴본다.

@VIP열매씽씽·열매커져
원예작물의 수정후에 열매 성장을 돕기위해 특수한 미생물 공법에 의해 발효시킨 제품으로 열매의 상품성을 최대한 고려해 만들었다.
특히 이 제품은 모든 공정을 발효처리해 제조했기 때문에 토양내에 집적되지 않고 작물에 70_80%가 흡수돼 열매에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VIP 뿌리튼튼·뿌리회복
각종작물의 성장과정에서 가장 큰 원인중의 하나인 뿌리가 죽어가는 것을 감안해 만든 제품으로 현재의 뿌리를 최대한 회생시키면서 새로운 뿌리가 나오도록 만들어진 특수한 뿌리 발근제제이다.
제조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인 발효를 특수공법인 미생물 발효공법을 거쳐 작물이 빨리 흡수해 새로운 뿌리가 나오도록 뿌리발근에 최대한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VIP 녹색마을·잘자라
이 제품은 아미노산 부산물 비료로서 아미노산의 토양염류 집적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생물과 아미노산 및 미량요소를 복합적으로 최대한 숙성시킨 미생물 발효공법으로 제조됐다.
식물이 흡수하기에 적합한 발효와 15일??숙성기??통해 토양에 염류집적을 거의 해소함으로써 작물의 왕성한 생식 생장을 최고로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더욱이 작물에 필요한 미량요소 등을 첨가해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원예농가의 필수품이 될 전망이다.이성복(문의:0463_834_8991)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