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전주 금암동지점(지점장 김종석)이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올 상반기 고객만족 서비스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됐다.

농협중앙회의 맵시 21평가는 매년 외부평가 기관에 의뢰 각 사무소 단위로 창구응대 서비스와 함께 농협이용 고객들에 대한 상담, 전화응대, 사무실 환경미화 등 다양한 기준의 종합평가를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금암동지점이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지점으로 평가됐다.

농협 금암동지점이 오늘에 있기까지는 김종석 지점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새농촌 새농협운동 차원에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꼭 필요한 농협구현에 솔선수범한 결과로 풀이된다.

김종석 지점장은 고객을 부모형제와 같이 모시고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힘써 친절봉사를 생활화 하는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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