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상석회비료
액상석회비료는 식물생육에 꼭 필요한 칼슘을 국내천연자원과 바이오기술로 탄생시킨 국내 유일의 특허기술상을 수상한 최첨단 고품질 비료이다.
수용성칼슘 17%를 보증성분량으로 하고 있는 이 제품은 식물체의 칼슘결핍으로 인한 생리적 장해를 예방하는 고순도 천연칼슘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토양의 건조, 다습, 질소과다등의 경우 엽면살포 및 토양관주를 하면 고품질의 상품생산 및 작물의 저장력 증진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양액재배전용비료
한방시리즈는 원예연구소와 (주)코씰이 공동으로 연구개발, 전국 시범농가 실증시험을 거쳐 생산하는 순수 한국형 양액재배 전용비료이다.
특히 양액재배 전용한방은 작물의 전 생육기간에 걸쳐 전천후로 사용하는 비료로, 작물에 알맞은 질소, 인산, 가리등 고순도의 다량원소와 필수 미량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작물의 이상적인 영양조건을 제공하며 고소득, 고품질, 다수확을 가능하게 해준다.
양액재배 전용한방은 이밖에도 관행재배의 번거로움, 복잡함을 완전 탈피해 누구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절약형 전용 양액비료이고, 물에 잘녹아 종전 화공약품의 불용해성 찌꺼기로 인한 작물의 생리장해 및 양액기기 및 점적호스 등의 훼손을 막아 자재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양액재배 전용한방시리즈로는 육묘전용한방, 고추한방, 오이한방, 토마토한방 등이 있다.
@관주재배전용비료
다량원소 및 미량원소 등이 함유된 A제와 다량의 수용성칼슘을 함유한 B제등 두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는 이 제품은 토양 및 작물에 적응성이 높다.
또 적정량 희석사용시 최대 20톤 물량으로 고품질,저가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작물의 생육시기별 조절이 가능, 작물의 흡수용이, 속효성 효과, 수량증수효과, 외국제품에 대한 의존탈피 등의 특징이 있다.
관주재배전용비료로는 고추한방, 오이한방, 토마토한방 등이 있다.
@신제품
_백합한방 : 번거로이 각 영양소를 비율에 맞춰 계량할 필요없이 백합한방을 물에 희석하여 관주해 주기만 하면 어떠한 영양소도 부족함없이 공급할 수 있다. 특히 백합의 생육에 맞춰 사용량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속효성 효과를 나타낸다.
_수박한방 : 번거로이 각 영양소를 비율에 맞추어 계량하고 정량할 필요없이 수박한방을 물에 희석해 관주해 주기만 하면 어떠한 영양소도 부족함없이 공급할 수 있다. 또 수박의 생육에 맞추어 사용량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속효성효과를 나타낸다.
_잘이거 : 과실의 착색과 당도증진을 위한 관주용비료로서 잘이거는 과실의 당도증진 및 색깔을 향상시키는 복합비료이며 토양의 이화학성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비료이다. 길경민 kil@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