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삼우엔지니어링이 개발한 입추사료공급기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설계로 유실되는 사료를 최소화했다.


-높낮이·사료공급량 자유 조절
-조립식…병아리아울렛 돌림현상 방지

국내 자동급이시설 분야를 선도해온 (주)삼우엔지니어링이 신제품 입추사료공급기와 사료통을 개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인 입추사료공급기와 사료통은 농가에서 입추 준비를 쉽게 하도록 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조립식으로 구성해 편이성을 높였으며, 특히 사료급이라인에 뚫은 구멍에 병아리아울렛에 달린 고정핀을 맞춰 고정시킴으로서 병아리아울렛의 돌림현상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병아리아울렛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병아리의 성장 시기에 맞춰 사료공급량 또한 조절할 수 있다.

사료통 역시 삼우엔지니어링의 실용적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사료통의 경우 사료공급기의 원형을 감안, 사료통의 양쪽 면에 반원 형태의 모양을 내 만들었다. 사료공급기와 사료공급기 사이에 사료통을 놓으면 양쪽에 만들어진 반원 홈 부분에 사료공급기를 맞춰 설치토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사료통과 사료공급기 사이의 공간으로 유실되는 사료를 줄이도록 한 것이다.

안광덕 (주)삼우엔지니어링 대표는 “새롭게 개발한 입추사료공급기와 사료통은 농가에서 입추준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입 문의는 삼우엔지니어링(031-353-802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