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고객만족도 크게 향상"

1999-08-06     최상희
" 산림청의 고객만족도가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산림청은 지난해 8월부터 올 2월까지 산림청 및 지방산림관리청 민원 중 1백87명을 무작위로 추출해 민원처리의 접근성·편리성·신속성·정확성·공무원의 대응성 등 7개 지표 36개 항목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고객만족도가 98년 54.9%보다 8.3%향상된 63.2%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그러나 민원접수처리의 편리성은 61.8%로 가장 낮게 나타나 아직도 민원신청절차의 간편성과 구비서류의 수량 등에 개선할 점이 많은 것으로 분석됐다.
최상희 sanghui@af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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