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 축구단과 '매일 바이오' 브랜드 데이 개최
매일유업, 볼거리·온오프라인 이벤트 선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14일 경기 수원시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축구 경기에서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사진>를 개최했다.
매일유업의 브랜드데이는 올해 세 번째 개최로, 이날 행사에서는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바이오’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로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은 드링킹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했으며, 또한 아이돌 가수 ‘마마무’와 협업 해 ‘매일 봐요’ 캠페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날 브랜드데이를 맞아 온라인에서는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 ‘화이버&칼슘’을 체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하고 경기 당일에는 관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매일 바이오 기부킥’과 ‘포토존’, ‘제수매 꼬마기차’ 이벤트들을 운영했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이 미니 열차를 타고 경기장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제수매 꼬마기차’ 등 주말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을 진행,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매일 바이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일 봐요’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MAMAMOO)’를 초청해 시축을 하는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그 이외에도 이날 가장 활약한 선수를 선정하고, 매일우유를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매일유업 MOM(Man of the Match)’ 시상식과 ‘매일 이겼소’ 대형 젖소 모형들이 등장하는 하프타임 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들을 제공,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서포터 등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