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판매
2022-05-12 박현렬 기자
[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지난 9일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과 고령친화우수식품의 판로개척에 나섰다.
식품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커머스를 통해 방송이 진행되며 초심푸드의 ‘떡갈비’, 에스시디디(SCDD)의 ‘곱창김’,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를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초심푸드의 떡갈비는 기존 떡갈비와 달리 돼지고기가 포함되지 않은 순수 한우로만 만들어졌으며 SCDD의 곱창김은 씹을수록 바다의 짠맛과 꼬들꼬들함을 느낄 수 있고 10장 개별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는 식감이 부드럽고 균형잡힌 영양 간식으로 어른들과 어린이가 섭취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초심푸드의 떡갈비와 SCDD의 곱창김은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는 고령자를 배려한 물성 조절과 영양 강화를 기반으로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됐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비자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상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우수한 식품들은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