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산란계 통합 리플릿 제작…편의성 제고
2024-09-17 안희경 기자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산란계 제품 프로그램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리플릿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산란계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질소 저감을 추구, 미래 환경을 생각하고 고객 성공을 이끄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3년부터 산란계 질소 저감 사료를 제공, 업계에서 탄소 중립을 선도적으로 실현한 천하제일사료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균일한 가루 입자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아미노산과 에너지 중심 제품 개발로 실제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농장 니즈(needs, 요구)에 맞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해 왔다.
천하제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산란계 프로그램은 △경제성과 합리성을 돕는 ‘알맥스’ △산란성적을 높일 수 있는 ‘써플러스’ △계사 내 와구모 고민을 도와주는 ‘와구젯’ △세균성 질병 문제 해결을 기대할 수 있는 ‘CPR’ 등으로 구성된다.
이정우 천하제일사료 양계 PM은 “천하제일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산란계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며 양계 농가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산란계 가이드 통합 리플릿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