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신년메시지] 홍성호 동화청과 대표이사

2025-01-09     농수축산신문

[농수축산신문=농수축산신문]

홍성호 동화청과 대표이사.

지난 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함께 노력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여러분과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고 함께 더 큰 도전을 이뤄나가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설렘과 함께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을사년 뱀의 해가 지혜와 끈기를 상징하듯 동화청과도 올 한해를 지혜롭게 계획하고 끈기 있게 실행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지난 한해 여러분과 함께해 얻은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더 큰 성과를 만들어 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는 도전과 변화의 연속이었던 해였습니다. 기록적인 폭염과 폭설, 과일 가격 폭등 같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농산물의 안정적인 수집과 판매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갔습니다. 모두의 땀과 노력이 모인 결과 거래금액 1조 원을 달성하며 채소 경매 명가로서 위상을 정립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동화청과가 주력할 목표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가정 먼저 선택과 집중을 통해 채소 명가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유통 구조를 강화하겠습니다.

두 번째 동화청과 2.0 시대를 열어 새로운 유통 모델과 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에 적극 대응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경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함께 상생하는 유통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해에도 동화청과는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농산물 유통의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공고히 다지며 여러분과 함께 더 큰 성과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동화청과 가족 여러분 새해에도 하나 된 열정으로 풍요로운 결실을 함께 이루어 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