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우성 챌린지 컨퍼런스 2025' 개최

2025-01-21     안희경 기자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대리점 대표와 기업 관계자 3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성 챌린지 컨퍼런스 2025(이하 WCC202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WCC2025에서 우성사료는 올해 전략 슬로건으로 ‘2025 위하여(We Higher의 발음을 활용해 중의적으로 표현)’를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첫째 더 높은 목표와 성장을 위해 ‘점프 업(Jump up)’, 둘째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밸류 업(Value Up)’, 셋째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위하여 ‘그로우 업(Grow Up)’을 목표로 한다.

이번 WCC2025는 올해 슬로건과 함께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결속력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본부별 사업 분석과 전략 발표, 성공 사례 발표, 우수 시상, 화합의 장 순서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대리점 대표들은 시장의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우성과 우성사료와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우성사료는 올해 100만 톤의 판매 목표와 이를 위한 달성 전략을 발표했다. 

한재규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품질 좋은 사료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