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피드앤케어, ’2025 품질경영 비전선포 & 세일즈어워즈', 행사 개최
-2025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만족 최고품질 제품을 만들 것 -최고의 영업지구부장 ‘ 22대 와일드캣’에 정기원 씨 수상
CJ 피드앤케어 (대표 김대현)는 지난 21일 임직원과 컨설팅센터 대표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품질경영 비전 선포 & 세일즈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
CJ피드앤케어는 올해 고환율, 경제성장율 둔화, 소비심리 위축 등 어려운 시장환경이지만 ‘고객중심 품질경영’의 최우선 경영방침과 전 임직원의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중심 품질문화’를 구축하겠다고 선포했다. 이를 위해 품질경영추진단을 신설해 운영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전사적 품질관리 체계 구축, 혁신기술개발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 최고의 품질로 다시 한번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1부 품질경영 비전선포식에서는 품질경영서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질경영의 각오를 다짐했으며 품질경영추진단의 품질경영 운영전략과 각 축종별 2025년도 전략발표가 있었다.
CJ 피드앤케어 양돈사료사업은 고객만족 품질기반, 제품 성능 극대화와 조직력 강화를 통해 양돈 메이저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지위를 확립하겠다는 계획이다.
낙농사료사업은 기존의 밀크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블랜드 시장 확장을 통한 확고한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비육사료사업은 고객들이 인정한 비프젠나인 제품력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도록 할 방침이다.
양계사료사업은 산란베스트 제품 리뉴얼로 고객의 요구에 더욱 부합하는 제품으로 강화하고 제품 다각화를 통한 판매경로 다양화에 초점을 두고 운영할 예정이다.
양어사료사업은 어종별 출하경쟁력 확보를 위해 기능성 제품개발과 솔루션 제공에 힘쓰는 한편 컨설팅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판매경쟁력 강화에도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날 2부 세일즈 어워즈 행사에서는 우수한 성과의 임직원과 컨설팅센터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영업현장의 최우수직원을 시상하는 '와일드캣'에는 정기원 씨, 컨설팅센터 대상은 황상영 선산컨설팅센터 대표, 윤점용 윤’s 컨설팅센터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외 ‘골든클럽’, ‘그랜드세일즈 마스터’ , ‘프레드’의 임직원 시상과 ‘우수’ 컨설팅센터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이 날은 품질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과 대화하는 방법 등을 주제로 한 이상은 강사의 특강이 진행됐으며 와일드캣과 대상수상자들의 영업성공사례 등을 주제로 한 발표도 있었다.
강민수 한국사업담당은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성장의 핵심"이라며 "품질경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